2025-01-15 08:57 (수)
한우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35년간의 ‘삼원가든’ 전통 이어갈 명품의 맛
한우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35년간의 ‘삼원가든’ 전통 이어갈 명품의 맛
  • 월간리치
  • 승인 2012.02.11 14:05
  • 호수 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을 비롯해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 등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대표 이진애)에서 모회사인 ‘삼원가든’의 35년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한우 등심전문점인 ‘투뿔등심’을 오픈했다.

㈜SG다인힐의 첫 번째 한식브랜드인 ‘투뿔등심’은 특정 지역이 아닌 다양한 산지에서 직송한 최고 품질의 1++ 등급의 한우 등심을 사용하면서 1인분(150g)에 2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생등심으로 만들어진 불고기는 주문 시 바로 양념을 뿌려 제공함으로써 양념 맛이 세지 않아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강원도와 전라도에서 직접 공수한 3가지 된장을 섞어 만든 된장찌개는 감칠맛을 자아낸다.
삼원가든과 붓처스컷에서 개발한 숙성법, 수년간 연구 제작한 자체 그릴을 사용함으로써 어떤 한우 전문점과도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다.
와인을 판매하지는 않으나 고객이 외부에서 가져와 마실 경우 코키지 차지 없이 마실 수 있으며, 리델 등 고급 와인 잔으로 구비하여 와인애호가들이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눈여겨볼 점은 맥주, 소주만을 위한 주류 전용 냉장고를 별도로 설치해 따로 온도별로 보관 관리 가능하도록 했으며 가장 최적의 온도에서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밖에도 갈비, 양지, 차돌, 곱창 등 맑고 진한 육수의 갈비곰탕은 점심 메뉴로 넉넉하고도 푸짐한 맛과 양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고명의 한우 육회비빔밥도 추천메뉴다.
숙성 한우 등심 전문점인 투뿔등심은 78석 규모의 편안한 인테리어로 모임, 비즈니스 접대, 회식 등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투뿔등심’은 CGV 청담 시네시티 맞은편, 골목 안으로 들어와 탐앤탐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한편 ㈜SG다인힐은 모 기업인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한식당 삼원가든의 원칙에 시대적 트렌드가 결합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이다.
지난 2007년 설립 이후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 이탈리안 다이닝 ‘부띠끄 블루밍’,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 스페인 타파스 바 ‘봉고’, 버거 하우스 ‘패티패티’ 등에 이어 최근 6번째 브랜드인 ‘투뿔등심’을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