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스타일링 완성하세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인 마인드브릿지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공유와 이민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춘 올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스틸 라이프(Still Life)’를 콘셉트로 도시의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워킹피플의 일상의 한 장면을 포착한 듯한 화보들로 구성됐다. 공유와 이민정은 올 봄 시즌의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파스텔계열의 가디건, 재킷 등을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격식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비슷한 컬러와 스타일로 코디한 세련된 커플룩도 선보였는데, 공유는 목 부분에 가죽패치를 더해 디테일을 살린 베이지색상의 재킷과 니트가디건을 코디해 발랄한 룩을 완성하고, 이민정은 살구색의 심플한 원 버튼 재킷에 레이스 패턴의 상의를 착용해 화사한 봄에 잘 어울리는 도시남녀의 커플룩을 제안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마인드브릿지의 이번 콘셉트는 사진작가 안웅철의 ‘스틸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작가가 소소한 일상의 모든 것과 교감을 나누고 그 찰나를 사진으로 포착한 것처럼 마인드브릿지 역시 마인드브릿지의 타깃과 긴밀히 교감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한다”며 “마인드브릿지와 함께 프로패셔널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